해외축구분석 2월21일 유로파리그 클뤼브브뤼헤 : 맨체스터유나이티드

포인트랭킹
홈 > 경기분석 > 스포츠 분석
스포츠 분석

해외축구분석 2월21일 유로파리그 클뤼브브뤼헤 : 맨체스터유나이티드

윈티비 0 1009

 .588d24a6d183237a360e6eef6f680de6_1582188922_0351.jpg..

챔피언스리그 A조에서 3무3패에 그치며 1승도 거두지 못했지만 4위 갈라타사라이를 승점 1점차로 앞서 조 3위로 유로파리그 32강에 진출한 클뤼브 브뤼헤. 리그에서는 승점 61점으로 2위 헨트를 9점차로 따돌리고 선두를 달리고 있다. 리그 일정에 여유가 있는 만큼 유로파리그에 총력전을 펼칠 수 있는 상황. 특히 겨울 이적시장에서 체코 국대 FW 크르멘치크를 영입하며 공격진을 보강했다. 탄력이 좋은 아프리카 출신 공격수들과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을 듯. 챔피언스리그에서 레알 마드리드,PSG 상대로 철저한 선 수비 후 역습을 통해 선전한 경기가 있었다는 점도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.

 


원정에 나서는 맨유. 첼시와의 원정경기에서 2-0으로 승리를 거두고 최근 공식전 4경기 3승1무로 무패를 이어가고 있다. 다만 DF 매과이어의 퇴장성 플레이를 심판이 그냥 넘어가는 등 운도 많이 따랐다는 평가. FW 래쉬포드,그린우드 MF 포그바,맥토미니 등 기존 부상자들의 공백도 여전하다. FW 이갈로 MF 페르난데스를 영입하며 부상자들의 공백을 메우기는 했지만 이번 시즌 강팀 상대로 오히려 잘 싸우고 있는 반면 내려앉아 지키는 팀을 상대로 고전하는 경향이 있고 챔피언스리그 진출 희망이 생긴 리그 일정에 대한 부담으로 로테이션 가동이 유력하다는 것이 변수다.

챔피언스리그에서 3무3패로 탈락한 클뤼브 브뤼헤. 다만 선 수비 후 역습을 통해 레알 마드리드와 무승부를 기록하기도 했다. FW 크르멘치크의 영입으로 공격진의 결정력을 보강했다는 것도 무시할 수 없는 부분. 맨유가 이번 시즌 강팀 상대로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내고도 의외의 상대에게 발목 잡히는 경우가 종종 있었다는 점을 고려하면 홈팀 클뤼브 브뤼헤의 승리도 노려볼 만하다.

핸디캡: 클뤼브 브뤼헤가 챔피언스리그에서도 선 수비 후 역습을 통해 레알 마드리드,PSG 상대로 선전을 펼친 경기가 있었다는 점. 맨유가 수비적으로 내려앉은 상대에게 고전하는 경향이 있는 것을 고려하면 홈팀 기준 +1 핸디캡은 클뤼브 브뤼헤가 유리할 것으로 본다.

언더오버: 맨유가 공식전 4경기 연속 무실점으로 수비진이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내려앉은 상대에게 고전하고 있는 것을 고려하면 홈팀 클뤼브 브뤼헤 상대로 저득점 경기가 나올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.

일반: 클뤼브 브뤼헤 승
핸디캡: 홈팀 기준 +1 핸디캡 승

언더오버: 2.5 기준 언더  





0 Comments